블로그 팁/방문자늘리기팁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 8 -배너교환

현명한 삶 2009. 10. 10. 04:58
728x90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 8 -배너교환

배너교환2가지방식
1.이웃끼리 배너교환한다.(강추)
2.무료 배너교환사이트 이용(비추 활성화된 사이트가 없고 믿을게 별로없어서 비추)


1.이웃끼리 배너교환  



배너교환이라고 하면 쉽게 이웃블러그들끼리 서로 맞교환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배너의 게재위치, 블로거 특성(동일주제인가?) ,블로거 방문자 수에 따라 방문률이 천차 만별 입니다.

배너게재위치*블로거특성*방문자수 *헤드라인= [방문율]

서로 배너교환을 하면서 서로의 트랙픽을 얻고 ,또한 같은주제의 블로그라면 방문자로 하여금 다른 사람의 생각과 의견을 들을수있고 색다른 시각의 풀이를 볼수있고 , 색다른 정보도 생각지 않게 얻을수있어 좋점이 많습니다.

보통 배너교환이라고 하면 보통이웃분들이 3가지 방식을 채택합니다.
  1. 드롭다운 메뉴 구성(블로그 교환수가 많다보면 조잡해보여서 깔금한 구성)
  2. 텍스트링크 (교환배너가 많다면 더러워보임 )
  3. 포스팅 배너교환(한개의 포스팅에 배너 좌르륵)


그림배너라면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많다보니 주로 텍스트 링크를 하게됩니다.

방문률을 높이는 방법은 텍스트 링크시 -자기 블로그 주제나 ,헤드라인을 잘쓰면 방문율을 높일수있습니다.

보통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일경우 링크배너가 많다보니 노출이 제대로 안되서 방문율이 떨어질수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방문자가 많고 배너가 적은 곳에 가서 배너교환하자면서 하면좋을듯...
(잘안해줄지도모릅니다 아쉬울게 없으니.. 능력걸 잘 설득하셔서 배너교환해보시길 특히나 상단 으로 배너 굳!)



2.무료배너교환등록하기 (믹시블로그링크)  


배너교환사이트도 간혹검색하다보면 나오나 믿음직스러운 사이트는 없어서 비추하고요 그나마
믿음직한 무료배너교환사이트 믹시블로그 링크 소개해드립니다.
아메바

아메바

http://bloglink.mixsh.com/    믹시 블로그 링크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들은 모르는 믹시블로그링크 딱히 효과는 없는듯합니다.그래도 방문자가 너무없다면 한명이라도 아쉬우니 한번쯤 신청해보시길 공짜입니다~자세한 방법은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8편을 이것으로 맞치고 9편 준비하러 ~슝~





보너스 tip -[오프라인이용]  

블로그다 보니 보통 온라인홍보만을 생각합니다 , 하지만  오프라인 홍보도 좋을것같습니다.
어느 블로거 분을 보니 블로그를 명함으로 만들어서 아는지인분들에게도 나뉘어주고 그런다고하더군요 
블로그가 좋은콘텐츠로 많이 보유하고있다면 명함으로 만들어서 아는 사람에게 나뉘어 주어도 괜찮은 방법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 명함 제작시 블로그 주소로 하면 길어 방문하기 힘드니 . 블로그만들시에 도메인 주소 를 하나 사셔서 7자이내로 하여  블로그특성이 잘나오도록 도메인명을 정하여서 명함제작하면 좋을것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블로그만들때 -도메인주소 ,주제 , 업데이트주기 미리 정해놓고 한다면 더욱좋습니다.질적인 블로그가 됩니다!

매직 세븐 - 사람들은 기억할때 7자정도는 잘기억할수있고 9자가 넘어가면 단기기억하기 어렵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 7자 내외에서 도메인을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예)전환번호

영문이 어렵다면   한글로된 도메인 신청하면 됩니다 주소창에 그냥 한글치면 사이트로 갈수있습니다.

추천사이트

  한글로 된 도메인신청 [넷피아닷컴  바로가기]
도메인 주소 등록 신청 [가비아  바로가기]



              도메인 검색하실분은 아래에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을수있습니다.

예) gabia.com, 가비아.kr, gabia.co.kr


여러분의 블로그 방문자가 고정 5000명이 될때까직...쭉 시리즈물은 이어집니다.
 

시리즈물로 되어있습니다. 이전글 못보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