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방문자늘리기팁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팁 4 -너희이웃을 사랑하라

현명한 삶 2009. 10. 4. 01:00
728x90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팁 4 -너희이웃을 사랑하라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위해선 좋은콘텐츠+이웃 입니다 그리고 얼만큼 수많은곳에 노출시키느냐
가 중요하게 됩니다.

1.좋은콘텐츠를 만들었는가?  

무엇보다 중요한건 좋은콘텐츠입니다 ,어떤주제를 갖고 시작하는가? 대중이 좋아할만한건가? 아니면 나의 일상생활을 담을것인가? 아니면 특이할것인가? 그것도 아니라면 내가 소스의 직업군에 속한다면 등등 

생각해서 나에겐 평범하지만 대중들에겐 아주 특이한 케이스가 될경우가있으니 그것을 포스팅하시면되겠습니다.

관심을 끌만한 주요콘텐츠

재미,감동,정보,일상생활과 다른 이야기 ,전문성짙은 글




저는 주로 일상행활,재미,정보? 정도 잡블로그입니다.
그래서 요즘 전문성을 약간 발휘해서 ... 2가지주제로 2개더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http://stocktam.tistory.com/  주식관련
http://allxxy.tistory.com/ 여자관련

콘텐츠 부족으로 아직 홍보는 안하고있습니다.

콘텐츠가 이제 완성됐다면 블로그 검색엔진 등록 ,메타블로그 등록까직 했다면 이웃을 모을시간입니다!!

관련글


저 외로운데 이웃 맺을까요~요?


 

2.이웃이 왜필요하나요?  

아웃사이더가 아닌이상 이웃이 필요합니다. 방문자를 더늘리고 싶다면 더더욱 이 필요합니다.
이웃이라 서로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서로 다른정보 혹은 같은정보를 공유하는 사람 , 으로 정의 내리고싶군요
서로 왕래하는 사람들 ,!!
이웃이 많으면
메타블로그 추천수도 올라가고,서로 왔다갔다하면서 정보도 얻을수도있어서 굉장히 이점이 많습니다.!!

 

베스트글 75%는 수많은 이웃을 보유한 사람들이 되더군요  생각해보시면 쉽습니다.

 

이웃은 기브엔테이크 법칙


딱히 콘텐츠가 좋치 못하다면 이웃으로 승부를 걸어봅시다!!
그렇다고 콘텐츠가 개판인데 이웃이 많은데 안된다고 하시는분은 ..콘텐츠자체를 잘만드시길..
이웃을 모으는 법은,,, 인기 블러그는 피하세요. >>이웃없는 블로그와 이웃을 하라!

이웃모으는 3가지 팁

1.이웃이 워낙많기때문에 이웃방문할시간도 모자름 그래서  답글만 달아주고 게임끝나는경우가 많음.
2.이웃이 없는 블로그라면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말을 남겨주세요 >>알아서 옵니다.
기브엔 테이크처럼 ~ 오히려 외롭기 때문에 서로 방문을 하는것이지요

3.한번방문으로 끝내지말고 꾸준히 덧글을 달아주고 좋은글이라면 추천도 해주면서 2달이상 왔다갔다하여존재를 인식하게 해서 서로 친해질때까직 방문하고 덧글달는것이 비결.(매일빠짐없이)
(노력안하면 이웃도 없습니다)

노력없이 되는일 업습니다..  하루방문자 5000명을 향하여 같이 달려봅시다!!!


(이미지 출처: 인터넷어디선가.)

빨리 탑승하자구~!아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