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사회이슈 발칵

청담동 클럽 사진유출 환락의 파티(?)

현명한 삶 2009. 6. 3. 02:11
728x90

제발 포털과 방송뉴스는 저질 기사와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내용은 자제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만 방송하라!


도대체 무엇이 그리 부족했단 말인가..

선정적이고 ,폭력적이고 ,자극적이고 , 지극히 사건사고 와 불필요한 말들을 내뱉는
포털사이트.와 TV 뉴스 도저히 볼수가없다.

<삼성 편법증여 무죄 >그럼 갸네들이 멍청하게 유죄 받을까 최고의 법률자문회사 를 돈주고 샀는데
그런법 조차 피할구녕을 모를까?어?
<정치인들 패싸움>  원래 그런거다 . 그런놈들만 뽑았다 우리가 그래놓고 싸네 어쩌네
그러니 뽑을때 잘 파악해보자
뽑을땐 누구말 듣고 전단지 1장 날라오는 약력 보고 찍는. 나라 100년이 왔다갔다 하는데
아무 생각없이 뽑는 유권자가 더문제다  누구욕할필요도없다.
속았다고 ? 충분히 나라에대한 관심있다면 그런사람 안뽑았다.

빈익빈 부익부 ,승자독식제,정보비대칭
자본주의 시대의 기본법칙 아닌가.


승자독식제-승자만 모든것을 갖는다.이기지못하면 가질려고하지마라.
정보비대칭-소수만 알고있는 정보는 돈이된다.대중이 알고있는건 돈의 가치가 없다.
빈익빈 부익부 -있는자가 더갖고 없는자는 있는것조차 빼앗긴다 왜당신이 거지인지 알게된다.

그리고 부자에 대해 욕하지말자.

부자되기위해 얼마나 당신은 노력했나?유산상속도 운명이고 그재산 지키는것도 그사람능력이다.
부자를 역이용해 그사람들은 쓰게 만드는게 우리가 부자되는 방법이다.
그들은 돈이 있다 더 벌고싶어한다 그를 더벌게 해준다 그러면 콩고물 떨어진다.
나도거지다 하지만 부자가 부럽다.



제발 뽑을때 신중하게 하자. . 어차피 그놈들 내손으로 뽑은거니 그놈 욕할필요없다.

사기 꾼이 사기칠려고 잘하지 나사기꾼이요 하면서 사기한번 당해주소 하고 진실되게 한거 봤는가?
아직도 모르는가?

누군가 그랬다

▶TV 만 틀면 누군가 헐뜯고 죽이지 못해 안달이 나고 누가 죽었네 살인했네 어쩟네. 저쩌내 ..
    TV뉴스 85% 이상은 불안감과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뉴스들뿐..19%그저그런뉴스 1%아름다운뉴스?!
    애들이 보면 따라 할만한것들만 방송내본다..
   
인간은 배우면서 커가는 존재라 하지않았는가? 애들이 첨부터 애들때리고 담배피고 술먹고 포로노 보고
뱃속에서부터 배우고 나왔냐?포털 갱갱이 TV방송들아!!!!

밥먹는거 학습하는거 위험감지학습...

범죄자들도 지능이 높아지는건 갸네들이 범죄를 저지르면서 배우는것도 있지만.
뉴스에서 형사들이 어떻게 잡앗네 라고 떠들어 된다 뭐 그런건 비밀로 해라
그런말 들으면 범죄자들이 아 이런거 이런거 안하면 되겟구나 하면서 학습한다.
내가봐도 뉴스만 봐도 피할구녕이 보인다.

뉴스에서도 아에 그런걸 안내보네던가. 애들은 절대 따라하지마세요 라는 문구라도 넣어둬라
서커스나 할때 쳐넣지 말란말이다.

방송심의위원회는. .. 드라마 광고 나오고 욕하고 이런거 심의 할게 아니라.
뉴스나 심의 해라 살인나오고 어떻게 죽었고. 굳이 그렇게 자세히 설명할필요는 없지않는가?
모방자살을 방조하는 심의 위원회가 더 심의 받아야겟다

"등잔불 밑이 제일어두운거다."



자 아래 기사를 보자 .어째서 이런말을 하는지..
내블로그니 막 내뱉겠다. 어차피 인기도 없는 블로그 ㅋㅋ 글막쓴다고 누가 머라하지 않는다.

내가 낚여서 열받아서 글쓴다.


ㅅㅂ 힘든 몸을 움직여서 겨우 클릭했더니고작
모자이크 올린거...
의심할짓도 하지말지 무슨 연예인언급을 왜하나 ?

상상하게 만들지 마란말이다.



 [A 모 여자 연예인 포로노 영화 찍어 .]

이거랑 뭐가 틀리냐???ㅇㄹ?ㅁㅇㄹ?ㅁㅇㄹ

이거랑 뭐가 틀리냐.


다보여주던가..

아무튼 그렇다.



내가생각하는 포털과 TV방송은 이렇다.


그래서 네이버 메인뉴스 를 바꿔봤다.

그래서 네이버 메인뉴스 를 바꿔봤다.

그래서 네이버 메인뉴스 를 바꿔봤다.


제발 포털과 TV뉴스 들이여 파장효과를 고려하여 좋은말을 더많이 할 생각을 찾아라
사건사고 보다  아름다운 사연도 많다 그런사연은 잘찾지도 않고

손쉬운 자살,타살 자극적인건 제발 자제하고 무능한 정치인들 싸우는거 부각시키지말고


정치인 한명 한명 다큐 만들어서 까발려라

좋은정치인은 나중에또 뽑고 못한 정치인들은 다음해에 처벌하자.

정치인 점수제 해야한다

애들 시험보고 애들 평가하는것처럼..말이지.
기준 점수에 미달하면 감옥보내자.
그만큼 일안했다는건 국민을 똥으로 보는거다.


십라 국민혈세가지고 여행다니고 싸우고 집단이기주의에 빠져 헐뜯고
아휴 정말 십라

나 정치인 시켜주면 존나 잘하겠다.

소화기 가져와서 존내 뿌리고 욕존나 하고 방구뀌고 밥먹고
똥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하긴 정치인ㅇ 쉬운게 아니지..


지켜보겠다..
나도 나름 좋은 사회만들라고
매월 유니세프 기부한다.금액은 비밀이다.
헌혈 3회.

금액에 상관없음 자동이체 가능
유니세프:세계가난한 어린이들을 위한 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