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사회이슈 발칵

네이키드뉴스 -알몸 뉴스 두둥!한국 공개

현명한 삶 2009. 6. 24. 16:44
728x90
요즘 핫이슈 네이키드뉴스  말그대로 알몸으로 뉴스 보여주는 형식  노출뉴스
새로운거라는데 외국에서는 전혀 새롭지 않더이다.한국은 너무 뒷북을 많이 친다 
해외에다가 서버두고 만든 포로노 사이트도 문닫게 하는 한국이 어떻게 저런일을 일어나도록 지켜보고있는것도
좀 의아스럽다.그거랑 틀린가..ㅋㅋㅋ

뉴스한단락을 보니1999년도 캐나다 토론토? 에서  시작해서  172개국에서 이미 방송하고있다는데 .... 대부분 나라에서는 알몸뉴스를 할텐데 ..우리나라는 뭔가 상반신노출이 고작. 에라이 안만든것만 못하다

그것도 어설프게 틴방송이라고 해서 청소년 버전 따로 성인버전 따로 그걸 왜만드냐?

청소년들 그거 볼라고 아버지,어머니 주민등록증 가져다 등록할텐데
아마도 그렇겠지 아버지도 볼라고 주민등록번호 넣었는데 "이미등록된 회원입니다 "
떠서보니 아들이 먼저 가입한 ㅋㅋㅋㅋ 그런상황이 초래 될것같다 ㅋ

청소년은 알몸에 대해 몹시 궁금해 하는 녀석들이니 나때도 그랫으니..


저작권 문제로 모자이크 처리 했음 양해 바랍니다.
**본이미지와 네이키드뉴스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너무궁금해서 해외판 네이키드뉴스 다운 받아봤는데 허헐 거기는 옷하나하나 다벗더라. 말그대로 "알몸"
헤어누드(음모노출) 수준이지 그이상 그대 할게 없더라.그런데 뭘그리 열광하는건지.

알몸 뉴스 날짜를 보니 좀 되보이는 건데 외국앵커얼굴이 이뭐. 얼굴이란 객관적인것이니 뭐라할건못되지만.
내가보는 관점에서 영..그렇다.

한국네이키드 뉴스 앵커는
맨날 다벗고 해서 월급이 얼마나 되나 궁금하다. 200? 설마 300 좀 쎄군 그래도 매일벗는데..
500? 너무 짠거 아닌가.. 700? 음 괜찮군
700정도 되지않을까???? 명예로 하는건 아닐테고 악플달릴거 생각하면 700은 줘야할듯.

아무리생각해도 ..
한국판 네이키드 뉴스  여자뉴스앵커?  오래 못할지 싶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악플러들이 벌써부터
악풀달고다니던데 ㄷㄷㄷ 나도 악풀같은거 달린거 보면 화가 치밀어오르고 살인충동에 휩싸이던데.

악플을 어떻게 극복을 하느냐에 따라 생명이 길어질듯...악플러 잘이겨내세요.!!

아무튼 이제 런칭했으니 힘차게 성인문화를 잘 이어갈수있도록 했으면한다.

야동문화가 널리퍼진 상황에서 고작 상반신노출 이딴걸로 이슈가되는게 참 아이러니 하지만..
알몸뉴스 라는것이 참 새롭구만 ..ㅋㅋ한국판 앵커는 키도 음 한국여자 치고 큰편이고
가슴도 C컵이고 ㅋㅋㅋ 보는 새로움은 있겠음.

모델,연기자에 다 직업이 괜찮던데 역시.. 키작은여자는 하고싶어도 못하겠군..ㅋ

내가 말하고자하는 핵심은

굳이 틴버전하고 ,성인버전 구별하지말고 그냥 성인버전으로 결제 해서 보도록하고 .
샘플 버전으로 비키니차림의 모습으로 공짜 로 하루 한개 내보내는것도 좋은 홍보 방식이
아닌가 한다.

나좀 보게 ㅋㅋㅋㅋ 결제할 생각은 없음 고작 상반신노출 볼려고 볼필요는 없는듯.



궁금한거는 살인뉴스나,사고현장,북한 미사일 발사 ,정치뉴스할때 국회의원 패싸움할때도  뉴스전할때 옷벗는건가?

ㅋㅋ 살인뉴스 이야기하는데 옷벗고 ,사고현장 이야기 전하는데 사상자 200명 인데 옷벗고..ㅋ
이러면 조금  이상할듯.
생방인가??? 녹방??  그것도 궁금하네 아놔 궁금증만 생기네 결제 할까..

아무튼 잘되길 바라며 알몸이 아닌점은 무척아쉽다..


실제로는 완전 알몸 사진인데 저작권,초상권에 접촉될것같아서 사진에다가 주요부위는 가리고 모자이크처리햇음
출처는 말하면 검색할까봐 말안하겠음 네이키드뉴스 에서 치면 나온다는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