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과발명/탐구생활

취업에 관한 단상 연봉뉴스

현명한 삶 2009. 5. 25. 16:52
728x90

당신의 스펙은 어느 위치입니까?


라는 질문에 멍했다 !!  과연 나는 어느 위치에 있는가.

현재 쇼핑몰 운영하다 망해서 집에서 놀고있는 처지라 취직 자리도 알아볼겸 ...

그래서 인크루트란 사이트에 가서 부랴부랴 내 위치가 어느정도인가 를 확인해보기 위해
로그인을 하려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었다 헉.!

"비밀번호가 맞지않습니다 !!"

아맞다 쇼핑몰 운영한다면서 몇개월 안갔지..그래서 아이디랑 비밀번호 까먹었다. 
그래서 핸드폰 으로 비번확인으로 해서 재로그인을 했다.

""자자 나는 어느 위치일까 ? 아마도 상위권일테지 음하하하하하하!!""
(쥐뿔도 없는 인간이긴 하다만 나름열심히 살았다)

이력서를 수정해서

진단하는 버턴을 클릭했다 으히히히 기대되는구나.!!


짜짠!!!!듀ㅜ둥~

나도 연봉 많이 받고 싶다..





오역시 기대한 수준이군 음하하하하하

그러나 기쁜마음도 5초 였을뿐 스크롤을 내리면서 ...나는 충격먹었다..

대반전...대반전...아아악

이건 아니였다 인정하고싶지 않았다 하지만...

이게 이상과 현실의 차이란 말인가..


.
.
.
.
.
.
.
.
.
.
하위 99%.......도대체 위에 1%란 무엇이란 말인가...



나의 자괴감과 노무현 대통령이 서거 하신거에 대해서 ..
어느덧 동감하게 되었다.
이런게 고통이란말인가.

삶과 지옥(순화한 표현) 은 한조각이라는데..

행복과 불행은 같은 한조각인가..

아...

이제 나 어디로 취직해야하나..

나와같은 스펙의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가십니까.?

미취업자 100만이라는 시대가..피부로 와닿는 시대가 무섭구나.


◀기업연봉 실시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