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FreeGAME

미칠듯한 중독성게임 할수록 빠져든다 -휴지풀기 게임

현명한 삶 2012. 5. 9. 07:30
728x90

미칠듯한 중독성게임 할수록 빠져든다 -휴지풀기 게임 


친구들과 내기할때.

심심할때 하는 아주 재미난 게임


휴지풀기게임

할수록 중독됩니다.


유저리뷰
★★★★★ - 손가락에불날듯 이러다쉬바나가될거같아요 티모에서만든겜은뭔가끌린게있단말이죠
★★★★★ - 티모의 새로운 게임이네 ㅋㅋ 티모만세 이번에도 병맛같은 게임 좋아
★★★★★ - 단순ㅋㅋ 하지만 계속 오기가생기는겜.
★★★★★ - 팔아파요 ㅜㅜ 잼있네여
★★★★★ - 단순한데중독성이있네요
★★★★★ - 팔뚝에 알 생기겠다 ㅠㅠ
★★★★★ - 휴지내리기 빡쳐. 손이사라진다
★★★★★ - 이렇게 힘든거 처음해봄;;; 팔에 경련인다 ㅠㅠ
★★★★★ - 이거잼있네 ㅋㅋㅋㅋㅋ
★★★★★ - 중독성 굿 쩔어 잼미있고만 중독성 ㅋㅌ
★★★★★ - 아 팔아파죽것다 ㅠ

이렇게 휴지 빨리 풀기는 여러분의 팔운동에도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
유저분들 마다 휴지를 잘 푸는 자세가 다 다르신 것 같네요 ㅎㅎ
자신이 제일 선호하는 자세와 점수를 리뷰에 써주세요!!











** 오늘만 무료 어플 다운로드시 [가격]  을 꼭 확인하세요 **
___진짜 딱 오늘만 무료인 어플들이 있습니다. 하루 지나면 유료니 확인요망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