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로 수익내는 방법 - 머천드 소개 온라인 돈버는 방법모든것 Q&A

현명한 삶 2011. 12. 5. 18:44
728x90
블로그로 수익내는 방법 - 머천드 소개  온라인 돈버는 방법모든것  Q&A





온라인에서 돈버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블로그나
알수없는 네트워크판매로 수익을 내는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블로그로 수익내는 사람들을 위해 제일궁금할만한 것들을 묶어봤습니다.

블로그 수익은 2가지  로 수익을 얻습니다.
1.머천드(제휴기업) 좋은제품을 소개하고 판매수익금을 일부를 커미션으로 받는일
2.광고게재로 클릭당으로 수익, 노출당 수익


온라인에서 돈버는 방법의 장점
1.초기비용이 필요없다,(초기비용이 들어가는 머천드는 의심할필요가있습니다.)
2.한달이내 수익을 받을수있다(보통의 머천드 한달에서 두달 정도 입금소요기간이 필요)
3.장소,시간에 구애없이 컴퓨터만 있고 자기만의 희소성정보가 있다면 돈이됨

블로그 머천드 어떻게 되는가?
판매하는기업 >>머천드 소개기업>>블로그>>소비자

좋은물건을 평가해서 알려줘야지 물건이 안좋은데 소개하면 나중에 법으로 당할수도있습니다......아직은 그런경우가없지만요..


블로그로 수익을 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1.다른 사람들이 하지않는 분야를 해야합니다.
2.대중적인것을 해야합니다.
3.커미션이 큰거를 해야합니다 단 본인적성에 맞는 머천드여야가능
4.블로그 광고 게재위치나 설득방법을 연구
5.블로그 특성과 맞는 광고를 게재해야함.
6.CPC, CPM,CPA 인지 확인후 게재하거나 포스팅
7.검색노출이 되도록 해야합니다.


블로그 하는사람이 몇백만명인데 내가 돈벌수있습니까??

당연히 돈버는건 쉽지 않습니다 항상 돈이 되기에 많은 경쟁자들과 싸울준비를 해야합니다.
쉽지 않치만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닙니다. 자신감과 경쟁력,마케팅 기술만 갖추면 누구나
돈법니다.


돈버는 머천드가 따로있나요?

네 물런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말하기는 그렇치만 항상 사람이 많이 생각하는거 관심갖는게 있다면그것이 돈입니다. 하지만 경쟁자가 가장많습니다. 그경쟁에 이기는 방법을 생각해야합니다.
재테크,건강, 옷 분야쪽은 돈이 되지만..경쟁이 워낙치열해서 왠만한 능력가지고는 돈벌기 어렵습니다.


머천드 수익은 언제 지급받습니까?

머천드의 따라 틀립니다 보통 한달 두달 정도 정산주기를 거칩니다.
빠른 머천드는 오늘수익시 다음날 출금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물런
출금 제한 금액을 넘어야 출금이 가능합니다.

머천드는 종류는 어떤게 있습니까?
크게는 CPC 클릭당 수익, 노출당 수익 CPM , 판매당수익및 회원가입 수익 CPA CPS
가 있습니다. 글을 써서 수당을 받는경우도있습니다.

분야별로는 요리,동영상,옷,성인용품,웹하드,전자제품,꽃배달,등등...열거할수없을정도로 많은 분야가 존재 합니다. 자신이 제일 잘맞는 머천드를 선정하고 찾는것이 좋습니다.

사기치는 머천드도 있습니까?
물런 있습니다 그런다 대부분 인정받은곳에서 머천드를 제공하므로 큰문제없이 수익금정산을 받을수있습니다.직접적으로 개인대 기업으로 계약하는 경우는 블로그가 이름이 있어야가능합니다.작은 블로그들은 머천드 회사를 걸쳐서하는게 가장좋습니다. 직접적으로 기업을 찾아서 하시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블로그 수익을 내면 세금을 내나요?
수익이 나면 당연히 세금을 내야합니다, 물런 블로그는 아직 신고 하는경우는 드물므로
자신이 블로그로 몇천만원수익내면 왠만하면 국세청에 신고하여 세금을 납부하는 방법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안하면 나중에 큰세금으로 돌아올수있습니다. 국민의 의무입니다.세금은.. 물런 1년에 30만원 벌까말까한다면.....뭐..그냥 넘어가도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보통의 머천드 경우 세금을 미리 떼어가기때문에 큰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로 얼마나 수익을 내는사람있습니까"?
블로그의 명성이나 블로그하는 사람의 개인차이가 크기에  매출을 설명하기어렵습니다.
잘되는 블로그 0.01% 속하는 사람은 연간 몇십억도 번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평균 한달에 100만원벌면 잘하는거고 , 그외는 한달 몇만원이 면 어느정도 감을 잡은분이고
보통은 한달에 몇만원 에서 몇천원수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물런 열심히 하면 300만원이상도가능하지만 어지간한 노력아니고서는 한달에 100만원 초과되는경우는 없습니다.



궁금한 점은 답글하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차후 좀더 수정보완해서 올리 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