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과발명/탐구생활

오 상큼이 apink 에이 핑크 티저 나왔네 apink my my teaser

현명한 삶 2011. 11. 22. 15:44
728x90
 오 상큼이 apink 에이 핑크 티저 나왔네  apink my my teaser

오 이 귀여운 상큼이들 에이핑크 티저 나왔네 처음나올땐
참 소녀시대랑 비슷하다 했는데 뭐 컨셉이 청순인가.
괜찮네 ㅋㅋㅋ

아래는 동영상 안나오신분은 아래 주소 링크타고 가면 볼수있음






아주 감사합니다 . 이런 그룹들이 더 많아 져야하는데 그나저나 우리나라는
왠놈의 그룹 이 때로 뭉쳐서 나오는지 ㅋㅋ
아무리 트렌드라지만..이건 좀 아닌듯..ㅋㅋㅋ
솔로 가수가 너무 적음..

여기서 나이들면 ..소녀시대같고....소녀시대가 나이먹으면 핑클나이대가 되고..ㅋㅋㅋㅋ
핑클처럼 나이먹으면 각자 ..흩어지고...아..
근데 한국그룹은 5년이 고비라는 설이 ㅋㅋㅋ


11


교복 광고 동영상이라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