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과발명/탐구생활

[맛있는 수제소세지 파는곳] 옥션에서 처음 사먹어본 수제 소세지 생각보다 맛있다~

현명한 삶 2011. 3. 14. 15:56
728x90
[맛있는 수제소세지 파는곳] 옥션에서 처음 사먹어본 수제 소세지  생각보다 맛있다~

배가 고파서 ..옥션에서 소세지 맛난거 있나없나 찾아보다가 검색해서 사게된 ... 수제소세지 도 참많았다.
전통독일식에서 .여러가지 등등...

유난히 눈에 띄어서 나도 모르게 구매해버린 수제소세지.
정말맛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이 들었다.

디테일 사진은 영구려 보였다 하지만 상품평에서 맛있다고 난리 여서 구매해보았다.
소세지란게 비싸도 맛없는게 많기 때문에 고민많이 하게된다.
모둠이 있나 없나 봤는데 아직은 없었다..그래서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맛, 술안주에 좋은 고추맛,,, 피자맛,카레맛등등..있었는데

그중에 불고기맛만 2개 신청해보았다.

드디어 도착한 소세지

유통기한이 9개월..냉장보관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말이다..
570G 실중량인지 어쩐지는 잘모르겠지만 상당히 많은 양이다..
돈육도 보통 60%인게 많은데 이건 85% 돈육이다...크크크 스팸이 돈육량이 95% 340g 이 5000원 정도 하는데...
..

함량 확인해보고,,, 콜라겐... 콜라겐이 뭘까 해서 찾아보니
수제소세지 만들때 속에 담는 포장지가 콜라겐으로 먹어도 되는 ...소세지 포장이라는 점이다.
안심이 된다..


발색제는 어느 수제 소세지든 넣었던데 그이유가 색감을 좋게해서 더 맛나게 보이게 하기 위한거라면서.
또 발색제는 세균번식을 억제 해주는 역활도 한다던데...아무튼 스팸에도 드러있던데.

냉동보관해서 보내준거라..아주 땡땡 얼어서..ㅡ,.ㅡ;;해동해서 안먹으면 .크크크



냉동된 수제소세지를 잘라보았다 무지하게 크다....
그래서 가격이 비싼가보다..



수제소세지 두개 구워서 잘라 보니 오 ~    
오오오 노룻노릇 구워 보니 정말 먹거리 같다.

밥에다 먹으니 정말 달짝 지근 하면서 옆에 콜라겐 때문인지  쫄깃하기까지하다.
밥한공기 후딱 해치워 버렸다..



이렇게 케찹이랑 곁들여 먹으니 새콤하면서 달짝지근 하고 맛나다.





속에는 고기랑,파,등등 들어있다..



전자렌지에 2분 해동해서 5분간 튀겨 낸 소세지. 우히히히 노릇노릇 술안주에도 최고일듯~~
언뜻보면 투다리,까투리 에서 나오는 수제 소세지 같은데 더맛있는듯 ㅋ



이건 전자 레인지에 좀 해동 해서 칼집내서 후라이팬에 튀겨 본모습..
정말 맛있음.~


결론.. 맛있다 달다.~쫄깃하다~~ 재구매 해야겠다~~ㅋ
가격인하 안해주나 ㅠㅠ 많이 사먹고싶다.

트림 나올때마다 소세지 향이 올라와서 자꾸 먹고싶어 중독성이 크다..ㅠㅠ


수제소세지 파는곳 수제소세지 고민이신분은 한번 구매해보세요.

옥션] 맛있는 수제 소세지 파는곳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