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넥슨별

쇼셜네트워크 게임 -넥슨별의 게임목적

현명한 삶 2010. 5. 3. 17:23
728x90

쇼셜네트워크 게임 -넥슨별의 게임목적

넥슨벽의 게임목적은


주로 내별을 키우기 이며 키우고 남들에게 자랑도 할수있고 그와중에 놀러도 가고 이야기도하고
하는 과정을 즐기는 게임 즉 별크기를 키우는것이 주목적이 다고 할수있음
다양한 이벤트 와 미니게임들 , 그리고 사람들과 의 교류


별을 키울수있는방법은

비츠

라는것을 모으면 됩니다. 그것을 별에 주입하면 크기가 커지며 거기에 따라 꾸밀수 있는 숫자가 늘어납니다.


비츠 모으는 방법

1.별로그 활동
2.NPC퀘스트 완료
3.채집활동
4.남의 별의 채집활동
5.남들이 나의 별에 채집활동하게 한다.
6.미니게임을 통해서
7.남이 와서 나의 별에 비츠를 주입할수도있고 내가 줄수도있습니다.


별에서 키울수있는것들

1.나무- 세나의 농장별에서 열매를 모아 세나에게서 묘목 교환 후 별에 키우기
2.광석-피켈의 광산별에서 원석(25)케서  광부 캐네디와 교환 별에 키우기 
3.밭  -세나의 농장별 - 티나 밭에 가서 농작물을 캐서 티나와 교환
4.물고기 -아쿠의 바다별에서 물고기를 낚시해서 아쿠에게 수족관과 물고기 먹이 산후 키우기 





넥슨별에서 즐기는 목적들

1.별키우기- 채집활동 하기
2.나만의 옷으로 바꿔입기 -의상교체
3.사람과 교류하기 (가장큰목적 )
4.미니게임을 하면서 놀수있음

집꾸미기,별꾸미기,옷의상꾸미기 ,사람들과 교제하기,


넥슨별의독특한 시스템

1.활기 -채집활동을 필요한 에너지
2.미니게임 - 비츠 모우기나, 스타모우기 또는 친목 도모 게임으로 유용
- 3.의상교체,별키우기,수족관기르기,나무열매,밭,광석키우기
4.낚시,밭일,바위들기,땅파기 등등.
5.토이캐치볼이라는 뽑기 형식의 시스템


문제점 .

과도한노가다 요구(별에키운 광석이 금방없어지고,밭오 없어지고..무한 질리는 노가데),절대로 부족한 활기, 교환이 쉽지 않는 웹비츠(어떤건 활기 로 전환불가.-수수료 부과 전환률로인한 ...),너무 한쪽으로 심히 치우쳐진  랜덤이 심한 토이캐치볼 ,활기 음료가 너무 비싸다.

활기 떨어지면 그냥 쉬는게 답.= 레벨올리는 게임으로는 영 ..

아니고사람들과 친목도모나 교류 가 주목적 게임이기 때문임.



비츠를 주입할때마다 별이 커집니다 ~~~^^*




현재 나의 방모습 ~~  침대가 두개 ㅋㅋㅋ
운동기구 ~~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