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방문자늘리기팁

검색노출비밀2 -방문자의 속성

현명한 삶 2010. 4. 15. 00:07
728x90
검색노출비밀2 -방문자의 속성


많은 블로그들의 고민은 아마 어떻게 해야 내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아지고 그로인해 수익도 증가할까 라는
질문을 많이 던질것입니다.

남들블로그는 몇백 도 벌고 하는데 왜난 몇십명에 겨우 8개월에 10만원정도가 꼴랑일까라는 질문도 하겠지요
그건 개인적차이이자 노력없이 어떤 수익을 바라는건 놀부 심보겠지요

여기서 가슴에 와닿는 명언이 생각나네요 .

"공짜는 없다"


그렇습니다 공짜는 없습니다 방문자가 늘어나는 방법은  단 한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

> 노출을 많이 시켜라 <



방문자수로 보는 블로그 속성

1.고정적인 방문자  >>
고정적 방문자가 많습니다. 깊이가 있는 블로그입니다. 많은이들에게 도움이 되었고 또한 재방문율이 높은블로그라볼수있습니다. 클릭 광고로는 수익성이 되지않습니다.포스팅과 관련된 머천드발굴이 필요합니다.
제휴마케팅으로 수익내는것이 좋습니다.

2.방문자수가 왔다갔다 한다 >>
뜨네기 방문자 가 많습니다 내용이 깊이가 없기때문에 매일매일 포스팅해야합니다.
가끔 방문자가 많이 들어오는것은  방문자 많은 대표 키워드에 당첨되었기때문입니다.
CPC로 수익내는것이 쉽습니다.

3.갑자기 방문자 폭주>(보통 스패머 블로그들이 합니다 1만명~12만명정도 들어오지요 )
 
실시간검색어에 우연히 당신의 글이 노출되었거나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사이트 메인에 노출된경우입니다
 (보통 실시간키워드만 공략하는 스패머 블로그들의 블로그 형태를 띕니다.)
cpc 로수익내는것이 좋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로 공략할경우 네이버나 다음에 브라인드 처리 및
구글광고일경우 구글에  경고당할수있습니다 ...


다음애드클릭스 수익..크크크


위의 방문자 수를 체크하면서 누가 어떻게 들어오는가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잡블로그는 방문자수가 많아야수익이 높습니다.
깊이 있는 블로그는 주제를 심도있게 다루면서 제휴마케팅을 잘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잡블로그를 하더라도 어떤 주제로 하여 제휴마케팅과 CPC병행하면서 노출을 잘만 시키면  효과는 좋습니다.
저의 블로그는 잡블로그 ㅡ,.ㅡ; 조만간 다시 살려야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브라인드 처리되어서  노출이 안되니 완전 방문자가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