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유료 GAME

아이폰게임 -DOTS! 퍼즐류게임

현명한 삶 2010. 3. 18. 20:08
728x90
아이폰게임 -DOTS! 퍼즐류게임
미국계정 ,

잠시동안 무료로 게임이 풀린적이 있습니다
아직도 무료인지 확인이 되지않치만 한번쯤 퍼즐류 좋아하신다면 찾아서 다운받아 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아이폰게임에는 디펜스류,퍼즐류,기타 유틸어플류 등으로 아이폰용  15만개 어플이 있다고하네요
안드로이드 어플은 이제 3만개라는데...

이번게임은
쌍둥이 녀석들이 나와서 약간씩다른 맵 두개가 나오며 똑같은 수순을 통해서
골에 동시에 둘이 들어가야 끝나는 퍼즐류 게임입니다 해보면 쉽습니다 ^^* 레벨이 상당히 많으며
약간 지루하기도합니다.




프로필을 만드시고나서 플레이게임을 누르면 게임을 시작할수있습니다.

HELP 메뉴에 들어가면 설명이 나옵니다 영어로 나오죠.. ㅋ

이동:드래그해서 움직이는겁니다.



아이템 사용방법에 나오네요 .

스테이지를 다 깨고나면 보너스를 즐길수있습니다.아직 못깨서 안나오네요 ..

옵션에 들어가면
음악,효과음, 터치감도 조절이 가능하네요~



레벨 ~ 게임레벨이죠

게임시작 후나 끝나고나면 가끔씩 뜨는 그냥 쉬는타임용??

약간씩 다른맵 같은 행동으로 정해진 횟수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