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오사카

일본여행 오사카성 천수각

현명한 삶 2016. 7. 12. 11:30
728x90

일본여행 오사카성 천수각



오사카난바>>오사카성 천수각

40분정도 소요 


240엔교통비 오사카주유패스 있음 무료




클릭하면 크게 볼수있음

구글맵지도 <<




오사카 대표 관광지 오사카와서 글리코 간판 하고 오사카성 안오면 오사카 안온거임.

오사카성은 걷는게 절반임 입구에서 천수각 대략 20분정도 소요되는듯. 꼬불꼬불되어있어서 




천수각입구 오사카주유패스는 무료 ..없으면 입장료


입구통과해서 여기로 올라가면


안내원아저씨들이 nophoto  그러면서 종이들고있음


일본 문화재라서 안에 국가유물있다고 거기 찍지말라고하는거임

가면 엘레베이터 타려면 줄엄청서있으니 그냥 계단으로 가면 빠르게 갈수있음

5층운동 한다는 생각으로 올라가면 금방임....

안그럼 20분줄서야함..


천수각가도 딱히 볼게 없음..그날은 무척바람이 많이 불던데...모자 조심..


 



철망이 앞으로 가로막아서 볼게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후회하니 얼른 보고 얼른오는게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