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과발명/탐구생활

대인기]유투브 유행 전염성 댄스 "할렘쉐이크 " Harlem Shake

현명한 삶 2013. 2. 18. 16:14
728x90


.



대인기]유투브 유행 전염성 댄스 "할렘쉐이크 " Harlem Shake


요즘 유투브에 인기인 할렘쉐이크

혼자 헬멧이나 이상한 가면을 둘러쓰고 혼자 15초동안 할렘쉐이크노래에 맞쳐 추다가

15초후에 주변인 모두가 다 미쳐서 춤추는 아주 짧은 동영상입니다.

자꾸보면 중독되서 ㅋㅋ 자기도 모르게 따라하게됨 ㅋㅋ


아주 단순하면서 요즘 간단하게 모두들 따라해서 올리고있군요 ㅋㅋ

Harlem Shake


ㅋㅋ 모두들 만들어 올려보세요 웃김..ㅋㅋㅋㅋ


할렘쉐이크


핵심은

15초동안 혼자 춤추고

15초이후에는 모두 미쳐서 날띠면서 춤춰야함..ㅋㅋ

30초후에 끝


일종의 플래시몹같은개념..인듯..웃김..ㅋㅋ미친짓하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