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과발명/제품후기

아키 클래식 운동화 LUIS NAVY 제품후기 11번가

현명한 삶 2012. 10. 31. 14:40
728x90

아키 클래식 운동화 LUIS NAVY 제품후기 11번가 

 

.



.

 

11번가에서 운동화좀 살가 고민하다가 이름있는 브랜드는 존나게 비싸고 짝퉁이 많아서 살려다 고민했는데 그냥 싼거 사야겠다 뒤졌다.


어느순간 판매건수가 많은게 눈에 띄여서 가격도 저렴하고..짝퉁일지는 모르지만.

그냥 구매했다.


그게 바로 아키클래식 운동화 ..아키 코리아라고 어디서 나온지는 모르겠지만.어째든 산거

구매하구 쓰려고한다.


사이트도있고 하던데 나는 별관심은없다.

신발이 좋으냐 안좋으냐가 중요하니깐..


밑져야 본전이라고 구매 클릭 11번가 쿠폰이랑 이거 저것 마일리지 써서 2만원대 안짝으로 구매했다..ㅋㅋㅋ



하루지나니깐 신발이 도착했다.


개봉하고 몇번 신어봤다.생각보다 편하다..스펀지라서 그런가..




깔창은 일반 신발이랑 비슷하고..


앞에서 본모습...ㅋㅋㅋ 운동화끈은 대충 매고 덜렁거리면 귀찮아서 묶어서

집어 넣음..ㅋㅋㅋㅋㅋ



시원하라고 매쉬 통풍????? 그거라든데 가을이라 추울것같았는데 생각보다 두껍다.ㅋㅋ

겨울되면 좀..추위가 무서울듯..ㅋㅋㅋ



뒤집어서 보니 고무깔창.깔끔하게 되어져있다.



몇번 신고왔으니 이런모양..



이거 마크는 아키클래식 운동화 면 다있던데 순록?>??? 뭐 그거라던데 이쁘게 자수가 놔져있다.


본드칠도 나름 괜찮고..뒤에가 좀 높아있어서 신으면 좀 커보이긴 하다.ㅋㅋ


아키 클래식 운동화 뒷모습 로고가 보인다.



운동화끈 하나 더주고..키높이 깔창 주는 센스..1센티도 안되는 높이라..별도움은 안될듯..ㅋㅋㅋ




총평...생각보다 가볍고 편하고. 중저가 가격치고는 괜찮다 퀄리티가~~~

계속신어봐야알겠지만. 나중에 또사게 될듯~~


오픈마켓 가서 아키클래식 아키 운동화 로 검색해보면 구매가능.. 쿠폰이나 포인트를 써서 사면

거져 먹기로 살수도있음~


오픈마켓 바로가기

            

    [11st기]     [옥기]     [G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