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웃긴사진&이야기

웃긴사진 -흥미진진 웃긴사진모음집 입니다.ㅋ

현명한 삶 2012. 9. 27. 08:46
728x90

웃긴사진 -흥미진진 웃긴사진모음집 입니다.ㅋ


이거 외국사이트에서 웃긴사진이라 해서 퍼온건데요. 정말 웃긴사진모음 이라고 생각함.

안 웃긴 사진이라 생각하신다면 할말은 없습니다. ^^*


일단 보고 웃어봅시다.



요건 웃긴건 아니지만 ㅋㅋ 오리 코스프레 ㅋㅋ  



요건 약간 웃긴사진 ㅋㅋ




서양 놀람 사람 모음 집 ㅋㅋㅋ 웃긴사진은 아니지만..



버스안 아날로그손목시계 ㅋㅋ



이건 생각보다 웃긴짤방 ㅋㅋ



어느게 토끼 일까요


웃긴짤방 중하나인.. 인간공격하는 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일까요 개일까요..

개...비만 개~




개는 어디일까요 인형같은개.


-------아래부터는 숨겨진 동물을 찾아내는 게임~~~ㅋㅋㅋㅋ
















.



추천글>>>>>>>>>>>>>


세상에서 가장 웃긴사진


웃긴사진- 멋쟁이 곰돌이 사진


웃긴사진4 -개모음,개풀뜯는소리


웃긴사진2-영화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