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추천어플게임

쇼셜메신져틱톡-카톡보다 더 좋습니다.-야동을 다운받을수있어좋은듯.ㅋ.tictoc

현명한 삶 2012. 5. 29. 22:10
728x90

쇼셜메신져틱톡-카톡보다 더 좋습니다.-야동을 다운받을수있어좋은듯.ㅋ


카톡으로는 안되는 틱톡만의 특별한기능!!.


구름 서비스가 가장인상적임~이거 대박기능인듯..




구름 (인터넷에 블로그 같은기능)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kr.co.tictocplus


아이폰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kr/app/id451786983


틱톡 윈도우벼젼

틱톡 맥 버젼 




틱톡이 카톡보다 좋은점.


1.야동을 맘껏공유 다운 가능해서 좋습니다~

구름이란 곳에서 검색만 잘하면 원하는 야동물을 쉽게 접할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님.ㅠㅠ 안그래도 국가에서 야동사이트 다막아놔서 화가났는데

너무나 감사합니다 ㅠㅠ 속도 개선좀 해주세요 너무 느려요 ㅠㅠㅠ

검색불가 검색어 많이 넣지 마세요... 검색하기 힘들잖아요!!!머리 굴리느라 죽을뻔했습니다.

야동다운받는법은 묻지마세요...알아서 공부하세요

ㅇㅈ ㄹ ㄱ ㅅ ㅈㅇ ..한글엔 초성 중성 종성이 있어 아주 재미나게 검색할수있습니다.


아이폰은..동영상이 다운받기 힘듭니다. 아이폰이용자는 해킹해서 사용하세요..ㅋ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는 어플 하나설치하면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즐 성인~



2.개방적인 틱톡-모임만 잘개설하면 마음맞는 사람을 친해지기 쉽다.

카톡은 패쇄적이라. .. 모르는사람이면 친해지기 어렵지만

틱톡은 개방적이라 마음에 맞는 사람이 있다면 친해지기도 쉽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는놈만 안다는..


모바일 버젼 버디버디같음..ㅋㅋ너무 좋음..ㅋㅋ


3.그외는 모르겠음..두가지 빼고는 좋은듯.

카톡처럼 개인정보 마구 물어보지 않아서 더좋은듯..



의 

도 상 게 

성 도 게..이왕 인심쓰는거 . 다운받게 해주세요~


1.아이폰은 동영상을 다운받기가 너무 힘들다.. 속도개선좀..

야동찾기도 요즘은 힘든데..힘들게 찾아도..다운이 안되서 속상함..ㅋ


2.검색불가 검색어가 너무많다...화가난다. 상상력을 너무 많이 동원하게 만든다.


3.유령 회원이 많은것같다..이벤트좀 해서구름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4.구름 속도가 너무 개구립니다.음성은 다운도 안되고 동영상도 그렇고 사진은 화질저화..ㅡ,.ㅡ;;이래가지고 카카오톡스토리를 이길수가없잖아요!


5.나이별 채팅이 가능하게 좀 해주시오..이거 친구사귀기 너무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