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FREE APP

[무료]내얼굴맘대로 섞는어플 -한글지원 재밋네요 내얼굴내맘대로 Free-FaceShifter

현명한 삶 2011. 11. 30. 12:05
728x90

[무료]내얼굴맘대로 섞는어플 -한글지원 재밋네요 내얼굴내맘대로 Free-FaceShifter

내얼굴맘대로라는 어플입니다.
눈코입 헤어를 내얼굴과 다르게 섞는 어플입니다 ㅋㅋ
웃깁니다.
프리버젼이라며 몇가지 없습니다 풀버젼은 따로있는데 0.99$ 입니다.

간단하게 놀기엔 그만이네요~ ㅋㅋ







** 오늘만 무료 어플 다운로드시 [가격]  을 꼭 확인하세요 **
___진짜 딱 오늘만 무료인 어플들이 있습니다. 하루 지나면 유료니 확인요망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