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오늘만무료

[오늘만무료]홀로그램문자 만들어주는 어플 -Holographium

현명한 삶 2011. 11. 23. 14:35
728x90
[오늘만무료]홀로그램문자 만들어주는 어플 -Holographium

이거는 영어 알아야 할수잇는어플
중고딩때 배운 영어로 해석하자면

1.디지털 카메라, 삼각대,아이폰 홀로그램 어플  준비
2.디지털 카메라 노출시간을 5초이상으로 한후  삼각대에 고정 해놓고
3.아이폰 홀로그램어플을 실행후 디지털 카메라 앞에 천천히 움직인다.
4.최적의 결과물이 나올때까지 반복한다.


중요한건..디지털 카메라가 있어야 ...만드는 어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사진 만들어 보세요





** 오늘만 무료 어플 다운로드시 [가격]  을 꼭 확인하세요 **
___진짜 딱 오늘만 무료인 어플들이 있습니다. 하루 지나면 유료니 확인요망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