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웃긴사진&이야기

웃긴사진 / 웃기는사진 순간의 사진은 영원하다.

현명한 삶 2011. 11. 8. 16:21
728x90

웃긴사진 / 웃기는사진  순간의 사진은 영원하다.

이번 테마는 웃기는 사진이긴 하지만 순간은 영원하리라.
웃긴사진인지 직접확인해보세요

외국사이트에서
 
웃기는사진이라 해서 퍼왔습니다.



절묘한.... 순간



사진찍는 둘은 모르는 사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이 사진찍었는데 뒤에..방해꾼이...ㅋㅋㅋ



개랑 고양이가 오붓하게 찍는데 맨뒤편에...ㅋㅋㅋㅋ


밑에 애기가....크크크


생각보다 안웃기는 사진일수있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