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웃긴사진&이야기

세상에서 제일 웃긴사진

현명한 삶 2011. 11. 8. 16:42
728x90

세상에서 제일 웃긴사진 들을 고르다보면 이게 정말 제일 웃긴사진인지 아닌지 헷갈리때가 많다.
하지만 난 세상에서 제일 웃긴사진이라 말하고싶다 아니 그러고싶다.
아니면 말고 ㅋㅋ 아무튼 날도 덥고 그렇다. 세상에서 가장 더운 날.
많이 웃으시고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남자의 본능.-도촬



3단 이동방식


라이더


배고플땐 ...



헉!!!


스파이더우먼 ㅋㅋ


불아 꺼져라!



배힘으로.



콩나물 시루


넌뭐냐.



아빠!!





고양이가 전화 하는거 처음보냐 ?  여보세요 양순아!


인생이 싫다..


반갑다 !!


최고의 주차.




교통사고 .ㅋㅋ